본문 바로가기
여행, 창조의 샘

1년만의 외출, 홍콩_20181114~17_3

by 심플러브 2018. 11. 29.

오늘은 낯익은 전시회는 제쳐두고

낯선 란타우섬으로 향했다.


케이블카를 타고 산을 넘어가면서 보이는 대불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줄이 너무 길었다.


동행의 말이 이 정도면 한 시간이면 될 것 같다고 하기에 줄을 섰는데,

아니었다.....

무려 세 시간 가까이 기다려 인내심의 바닥이 드러날 때가 되어야

케이블카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선 이유가 있었다.

산은 유려했고 우뚝 선 대불은 웅장했다.



바닷가 마을로 이동해서 핑크 돌고래를 볼 수 있다는 보트투어를 했는데

오늘은 돌고래들이 쉬는 날인듯하다.

그래도 선상 마을과 시원한 바닷바람이 싫지 않다.

마카오까지 이어지는 대교가 끝없이 이어진다.



작은 바닷가 마을을 둘러보고 간식을 먹었다.

다시 홍콩섬으로 돌아와 야시장으로 향했다.

밥을 먹고 돌아오니 어느새 하루가 사위었다.


오랜만의 즐거운 관광모드.

잠이 달았다.